2008년 HDPC(MIU Phone)의 차세대가 온다!

2024년 '팜퓨터(PALMPUTER)'

(한 손 안의 AI컴퓨터: Palm+'AI computer')

공지사항

제목Palmputer大성공(5인치가 기본 크기)검증은 끝났다!2024-07-05 02:23
작성자 Level 10
5.jpg


당사가 창업이래로 여지껏 표준으로 내세워 왔던 5인치 대 화면이 이젠 대세다(기본 크기다).
 
Palmputer의 확실한 비전, 大성공(표준은 5인치 급이다) 검증을 스마트폰이 해냈다!
 
“4인치가 휴대폰 모빌리티(이동성)를 충족하는 최대치”라는 일부 전문가 예상은 보기 좋게 빗나갔다.
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은  통하지 않을 것이라던 회의론이 쏙 들어갔다.
“콘텐츠를 즐기려면 4인치 이상의 화면 크기가 필요함을 소비자들도 잘 안다”

손 안의 휴대용기기의 최적화 화면= 5인치대
• 2009년만 해도 3인치가 주를 이루었고,
• 2010년에 4인치 시대를 열었고 2011년에는 5.3인치까지 확대됐다.
 
스마트폰 크기의 미학... 업체간 사이즈 경쟁 4인치 금기 풀려 5인치 급속 확산
http://www.etnews.com/201201030107

전문가들은 5.3인치 이상 화면 크기를 가진 스마트폰이 또 나오는 것에는 대체로 부정적이다.
“5인치 이상은 이동성을 담보하지 못한다”
 
5인치 화면 크기에 대한 부담감이 사라졌다.
“올해 화면 크기 전쟁이 더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PC와 휴대폰 결합한 스마트 단말기 팜퓨터 개발
 
Palmputer(팜퓨터)는 "소형 노트북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하나로 묶어 스마트폰의 불편을 해결하고 노트북PC의 휴대성을 보완했다. 윈도 OS와 PC용 쿼티 자판, 터치 스크린 방식의 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e메일이나 문서 작업 등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PC를 별도 운영하는 듀얼 OS와 플랫폼으로 보안성을 강화, 해킹 및 불법 복제 위험을 극복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PC용 게임이나 응용 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으며 프린터 등 외부 주변기기도 별도 장치 없이 연결할 수 있다.
자체 개발한 유무선 모바일 메신저 O2톡을 탑재, 스마트폰과 PC 환경에서 무료 문자메시지와 대화를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