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HDPC(MIU Phone)의 차세대가 온다!

2024년 '팜퓨터(PALMPUTER)'

(한 손 안의 AI컴퓨터: Palm+'AI computer')

공지사항

제목사면초가에 몰린 이동통신업계 vs Palmputer의 위력2024-07-05 02:32
작성자 Level 10
지금에서야 지적되는 아래의 현실(통신산업)을 Palmputer는 7년전(팜퓨터의 창업 당시)부터 예고해 왔고 그 근본 타개책을 철저히 준비해왔다! 이제는 제 힘을 발휘할 때가 왔다.
 
그러나,
전문가들 조차도 그동안 팜퓨터(특허기술)을 거들떠 보지않고 비소했으니 이제야 自家撞着에 빠졌던 모순을 어찌할꼬?
 
 
이동통신산업은 '벼랑끝' = 근본적 타개책이 없으면 미운 오리새끼로 전락할 수 밖에 없다.
더 이상 수익을 내지 못하는 성장정체산업으로 전락할 수 밖에 없다
시장포화로 가입자는 더 늘어나지 않는다(신규가입자가 별로 없다)
…이통사 순이익과 영업이익 모두 '급락'(작년의 '반토막'수준)
카카오톡 라인 같은 공짜(문자, 통화) 서비스는 계속 늘어나서 이통사의 실질요금 수익은 점점 큰 폭 감소.
통신요금을 내리는 것보다 시급한 건 휴대폰가격의 거품을 빼는 것이란 지적.
(휴대폰값 거품엔 뒷짐… '헛다리 요금인하정책')
TV를 켜면 톱스타가 모델로 나오는 이동통신광고가 넘쳐나고, 길거리를 다녀도 이동통신 대리점이 넘쳐난다. 겉만 봐선 이보다 호황업종은 없을 듯 싶은데, 실상은 전혀 반대인 것이다.
 
은행들 피싱 탓에 스마트뱅킹 대출 잇따라 중단
 
스마트폰 음란물 무방비 노출…우리아이도…많은 학부모님들이 당황하고...
요즘 스마트폰 보급이 급증하면서 유해(음란) 콘텐츠(동영상)도 범람...
카카오톡(하루 순방문자 2500만명)에서 음란물 접근에 큰 어려움 없어서 더...
 
스마트폰 채팅어플이 불법성매매를 위한 용도로 변질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통제할 만한 마땅한 수단이 없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